[뉴스웍스=박성민 인턴기자] 12일 증권가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의 '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가 설정액 8000억원을 돌파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유안타증권은 '글로벌 투자에 올라타 유안타' CM송을 공개했고, 카카오페이증권은 국내외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 설정액 8000억 돌파미래에셋자산운용은 반도체·이차전지 등 국내 대표 IT 업종에 투자하는 '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가 설정액 8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코어테크 펀드'는 반도체와 이차전지, 인공지능(AI) 등 IT 업종으로 대표되는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원장 정길화, 이하 진흥원)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와 함께 추진한 ‘2021 한류생활문화한마당 모꼬지 대한민국(이하 모꼬지 대한민국)’이 147개국 550만 명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모꼬지 대한민국’은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한국의 대중문화를 기반으로 한식‧뷰티‧패션‧태권도 등 한국의 생활문화로 한류의 저변을 확장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이다. ‘한국 생활문화 놀이터’라는 취지에 걸맞게, 올해는 슈퍼주니어 규현,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등 총 9팀의 인기 케이팝 가수가 우리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푸르메재단은 16일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의 기념일을 더 특별한 날로 추억하고 싶은 팬들을 위한 '행덕챌린지' 프로젝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행덕챌린지는 '어차피 덕질할 거 행복을 나누며 덕질하자!'는 의미로 신조어인 '덕질'과 기부를 결합한 팬 기부 캠페인이다. 덕질은 좋아하는 분야나 사람에 관련된 것들을 모으거나 찾아보는 행위 등을 말한다. 기념일 기부 캠페인인 '미라클데이'의 영역을 확장함과 동시에 스타에게 값비싼 선물을 주는 조공문화 대신 스타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샤이니 민호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2월 20일부터 2021년 3월 20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32만619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2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슈퍼주니어 은혁-동해-시원-규현이 17년 차 아이돌의 끈끈한 ‘혈육 케미’를 내세우며 감동을 폭발시켰다.14일 방송된 MBN 푸드멘터리 예능 ‘더 먹고 가(家)’ 19회에서는 평창동 산꼭대기 집을 찾아온 슈퍼주니어 은혁-동해-시원-규현이 갑작스러운 한파를 녹이는 뜨거운 추억을 만드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최시원) 의원님과 같이 봉사활동 가는 기분”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계단을 올라온 슈퍼주니어 4인은 ‘예능 선배’ 강호동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후, “드디어 ‘황경영’을 영접했다”며 황제성의 ‘이경영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슈퍼주니어 동해와 시원이 ‘우상’ 황제성 앞에서 ‘이경영 성대모사’를 완벽 복사한다.슈퍼주니어 은혁-동해-시원-규현은 14일 방송되는 MBN ‘더 먹고 가’ 19회의 게스트로 출격, 임지호-강호동-황제성과 즐거운 하루를 함께 한다. 씩씩한 발걸음으로 산꼭대기 집에 입성한 은혁-동해-시원-규현은 자타공인 ‘예능 선생님’ 강호동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뒤, 처음 만난 임지호에게 블루베리 나무를 선물한다.특히 이 자리에서 동해와 시원은 황제성의 ‘찐 팬’임을 수줍게 고백한다. “드디어 황제성의 실물을 영접했다”며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정규 10집을 앞둔 슈퍼주니어 완전체가 출연할 것으로 기대가 모이고 있다.1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드디어 한 자리에 모인 완전체 슈퍼주니어의 일상이 그려진다.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규현과 은혁, 매니저의 숙소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한 데 모인다. 정규 10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콘텐츠 촬영을 위해 뭉친 것. 오랜만에 한 숙소에 모인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옛날로 돌아간 것 같다"라며 감회에 젖었다.이들은 '전참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1년 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아스트로 차은우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1년 1월 13일부터 2021년 2월 13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715만2545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1년 1월 보이그룹 개인 브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서울집'에 출연한 그룹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울산 홈 투어 중 같은 멤버 규현을 언급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27일 방송되는 JTBC '서울엔 우리집이 없다'(이하 '서울집')에서는 슈퍼주니어 은혁과 이수근이 울산으로 유쾌한 홈 투어를 떠난다.홈 투어 시작 전 이수근과의 댄스로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은혁은 "어머니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온 가족이 모여 살 집을 지을 땅을 알아보는 중"이라며 효자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이어 은혁은 "'서울집'
[뉴스웍스=이선영 기자] '아는 형님'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은혁이 멤버 규현에 대한 불만을 토로할 것으로 이목이 쏠리고 있다.12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그룹 슈퍼주니어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프로페셔널 한 예능감으로 형님학교를 접수해 15년의 연차를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특히나 형님들 각자의 자리를 놓고 펼치는 '형좌의 게임'이 펼쳐지자, 슈퍼주니어는 다채로운 입담으로 형님들을 쥐락펴
[뉴스웍스=이숙영 기자] 넷마블은 하반기 기대작 MMORPG '세븐나이츠2'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이용자는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세븐나이츠2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식 플레이는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46종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게임은 전략적인 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JTBC ‘히든싱어6’(기획 조승욱, 연출 홍상훈 신영광)가 18일 시리즈 최초의 120분 생방송 퀴즈쇼 ‘생방송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쇼쇼’를 통해 총 응모문자 수 101만건을 돌파하며 금요일 밤 베스트셀러 음악예능의 위엄을 과시했다.지난 18일 방송된 ‘히든싱어6-생방송 대국민 실시간 퀴즈쇼쇼쇼’는 MC 전현무와 송은이 신동 승희(오마이걸)가 진행하는 가운데, TV부터 태블릿PC, 공기청정기, 호텔 숙박권, 치킨 100마리 등 다채로운 상품이 걸린 퀴즈를 선보였다.임창정 바다 백지영 비 이효리 규현 중 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8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1,924,285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제니 2위 방탄소년단 지민 3위 강다니엘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아이돌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29일부터 2020년 8월 29일까지 1,425명 아이돌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199,529,553개를 추출하여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지난 2020년 5월 브랜드빅데이터 15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8월 1위는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차지했다. 이어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하이라이트 윤두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7월 14일부터 2020년 8월 14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45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75,815,596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1위,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